[에이핑크 미니 5집 ‘PINK LUV’ ] 발매 연기 사과문

by 관리자L posted Nov 13,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십니까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최진호입니다.



 

2014 11 17일 발매 예정이었던 에이핑크 미니5집 ‘PINK LUV’의 출시를 오는 24일로 연기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는 에이핑크가 컴백을 기다려주신 많은 팬들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준비해 온 음반 인만큼 무대뿐만 아니라 프로덕션 전반에도 한층 더 완벽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함이나당초 17일로 예정되어있던 에이핑크의 컴백을 기다리시는 많은 팬 여러분들께 고개 숙여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최근 에이핑크 미니5집의 성공적인 발매를 위해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의 전 직원 및 에이핑크 멤버들이 앨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던 중 앨범을 검수하는 과정에서 디자인 및 제작상에 예상하지 못한 치명적 오류가 발생한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저희 에이큐브는 여러 차례의 회의 끝에 현재 인쇄 제작된 앨범 초도 물량 5만장을 전량 폐기하기로 어려운 결정을 하였습니다앞서 음원과 음반 공개일인 17일까지 음반 물량을 최대한 맞추려 노력하였으나 현실적으로 어렵다는 판단이었고여러 면에서 완벽한 발매를 진행하기 위해 24일에 온오프라인에 공개하기로 결정하기에 이르렀습니다.

 

팬 여러분들과 약속했던 에이핑크의 방송활동은 예정대로 21 KBS2 뮤직뱅크로 컴백 할 예정입니다오랜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와 무대에 서는 에이핑크에게 지금처럼 앞으로도 응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제작상의 문제로 앨범 발매를 연기하게 된 점에 대해서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임직원 모두가 모든 과정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에이핑크는 현재 바쁜 스케줄을 소화함과 동시에 미니 5 ‘PINK LUV’의 발매를 앞두고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새벽까지 연습에 매진하고 있습니다이들의 땀과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그리고 그들을 언제나 한결 같은 마음으로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에이큐브는 항상 마음과 눈과 귀를 열고 함께 걸어가는 여정을 뒤돌아보고 또 돌아보겠습니다늘 에이핑크와 함께 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를 전합니다.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최진호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