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이큐브샵 입니다.
현재 주문 결제 방식 중 모바일 결제를 택하신 후 KB국민카드 (KB국민 체크카드 포함) / NH농협카드 (NH 농협 체크카드 포함)를 이용하여 결제를 하시는 경우,
결제 진행 과정에서 ISP 안전결제를 선택하지 않고 앱카드 결제를 선택하여 결제 시
에이큐브샵 주문 내역이 누락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앱카드 결제 방식을 이용하여 결제하신 후 구매 내역이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배송 지연 및 누락이 될 수 있으니, 구매 결제 후 주문내역을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 내역이 누락되신 경우네는 에이큐브 샵 Q&A 게시판으로 문의 바랍니다.
모바일을 통한 결제 시에는 반드시 ISP 안전결제를 선택하여 결제 부탁 드립니다.
** 타 카드는 문제 없으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