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통장입금]을 통한 주문 후 아직까지 [입금대기] 상태인 경우

by A-cube posted Apr 29,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에이큐브샵입니다.


Apink 공식 팬클럽 PANDA 3기 모집은

지난 4 20일 자정 오픈부터 4 27일까지는 무통장입금을 통한 결제 서비스가 가능했으며,

현재는 상품 주문 후 가상계좌 및 실시간 계좌이체를 통해서만 진행되고 있습니다.


무통장입금은 서비스 중단되었으며

입금을 하신 후 3일이 지난 시점에서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분들께는

<입금확인요청> 메일을 통해 입금완료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보내주신 메일은 모두 확인하였으나

아직 입금 내역에서는 확인되지만 주문 내역을 확인할 수 없는 분들이 많습니다.


주문 및 입금을 하신 분들께서는 로그인 후

MY PAGE 내 주문/배송조회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본인의 주문내역 상태가 < 입금완료 >상태인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입금자와 주문자명이 동일하지 않거나

주문서를 넣지 않고 입금만 하여 현재까지 입금대기상태이신 분들께서는

아직 PANDA 3기 모집 절차가 완료되지 않은 것이니

필히 입금확인을 받으시고 팬클럽 가입 신청 절차를 완료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시스템 오류, 결제수단과 입금내역 불일치 등의 이유로

< 입금완료 >까지 넘어가셨더라도 주문 취소될 수 있으니

본인의 주문내역 및 입금내역을 다시 한 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입금확인요청양식

 

   제목 : 입금확인요청/주문번호/주문자명/입금자명/연락처   

   내용:

1.     주문번호. :

2.     주문자명 :

3.     입금날짜 및 시간(분단위까지 정확하게 기재) :

4.     입금자명 :

5.     입금액 :

6.     이용하신 은행 :

7.     연락처 :



     메일주소 : acubeshop@a-cube.co.kr

 




더불어 아직까지 모집기간(20이전에 입금하셨으나

환불을 받지 않으신 분이 계십니다.

아래 공지의 명단을 확인하신 후

20일 이전에 에이큐브 샵 기업은행 계좌로 입금한 내역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환불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환불요청양식


   제목 : 환불요청/입금자명/입금날짜및시간/연락처

   내용:

1.     입금자명

2.     입금날짜 및 시간(분단위까지 정확하게 기재) :   

3.     입금액 :

4.     이용하신 은행 :

5.     연락처 :

6.     환불 받을 계좌 은행 및 계좌번호 :

7.     환불액 :

8.     환불 사유 :

 

     메일주소 : acubeshop@a-cube.co.kr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