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DA 4기 가입 오류 입금자를 찾습니다.

by Plan_A posted Jul 05,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플랜에이 샵입니다.

 

지난 6 30 PANDA 4기 모집이 종료되었습니다.

플랜에이샵을 통한 PANDA 4기 가입은

일회용 가상계좌 및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등을 통하여 결제가 이루어 지고 있으며,

플랜에이샵 홈페이지 하단에 기재된 기업은행으로 입금해주신 경우에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아래 명단에 계신 분들은 주문 당시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한

일회용 가상계좌로 입금을 하지 않으시고, 잘못된 계좌로 입금하여

결제 프로그램이 입금확인을 하지 못해 주문 취소로 처리된 분들입니다.

 

아래 명단을 확인하신 후 명단에 있는 이름이 본인인 분들께서는

플랜에이샵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Q&A 게시판을 통해 환불 처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양식에 맞추어 글을 작성해주시면, 환불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환불 요청 작성 게시판 : 플랜에이 Q&A 게시판 (로그인 후 작성 가능)

 

▶ 환불 양식

    제목 : <입금 오류 환불 요청/입금자명>

1.     입금자 성함 :

2.     입금날짜 및 시간 : (분단위까지 정확한 입금 시간을 확인하신 후 기재해주세요.)

3.     입금액 :

4.     거래은행 :

5.     연락처 :

6.     환불 받을 은행 정보(계좌주/은행/계좌번호) :

 

PANDA 4기 가입의 입금 완료 처리는 결제 프로그램을 통해

정상적인 입금 건에 한하여 자동으로 입금완료 처리되며,

본 명단에 계신 분께서 환불을 원치 않고 가입을 원하셔도

기존 주문 내역 주문 취소 처리 완료 및 모집 종료로 인해 가입 불가합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입금 오류 명단


                            161011 입금 오류 명단.jpg






감사합니다.





Articles

1 2 3 4 5